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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크롤러란?

웹 크롤러란? 웹 크롤러 또는 웹 스파이더는 인터넷을 통해 웹 사이트 콘텐츠 및 기타 정보를 검색하고 자동으로 인덱싱하는 데 사용되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또는 봇은 검색 엔진 색인 에 대한 항목을 만드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웹 크롤러는 체계적으로 웹 페이지를 탐색하여 웹 사이트의 각 페이지가 무엇인지 학습하므로 사용자가 검색 쿼리를 수행할 때 이 정보를 인덱싱, 업데이트 및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는 자체 웹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동안 웹 크롤링 봇을 사용합니다. 구글이나 빙과 같은 검색 엔진 은 웹 크롤러가 수집한 데이터에 검색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사용자 검색에 대한 응답으로 관련 정보와 웹 사이트를 표시합니다. 조직이나 웹사이트 소유자가 자신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길 원한다면 먼저 색인을 생성해야 합니다. 웹페이지가 크롤링 및 인덱싱되지 않으면 검색 엔진이 유기적으로 찾을 수 없습니다. 웹 크롤러는 알려진 특정 페이지 세트를 크롤링하기 시작한 다음 해당 페이지에서 새 페이지로 연결되는 하이퍼링크를 따라갑니다. 크롤링되거나 검색 엔진에 의해 발견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웹사이트는 robots.txt 파일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인덱싱하지 않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만 인덱싱하도록 봇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크롤링 도구로 사이트 감사를 수행하면 웹사이트 소유자가 끊어진 링크, 중복 콘텐츠 및 중복, 누락 또는 너무 길거나 짧은 제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크롤러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웹 크롤러는 시드 또는 알려진 URL 목록에서 시작하여 웹 페이지를 검토한 다음 분류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각 페이지를 검토하기 전에 웹 크롤러는 웹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봇에 대한 규칙을 지정하는 웹페이지의 robots.txt 파일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규칙은 크롤링할 수 있는 페이지와 따라갈 수 있는 링크를 정의합니다. 다음 웹 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 크롤러는 나타나는 하이퍼링크를 찾아서 따라갑니다. 크롤러가 따르는 하이퍼링크는 크롤러가 따라야 하는 순서에 대해 더 선택적으로 만드는 정의된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정의된 정책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링크된 페이지 수, 페이지 조회수, 브랜드 권위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페이지에 인덱싱을 위한 더 중요한 정보가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웹페이지에 있는 동안 크롤러는 메타 태그 라는 설명 데이터와 사본을 저장 한 다음 검색 엔진이 키워드를 스캔하도록 인덱싱합니다. 그런 다음 이 프로세스는 페이지가 검색어에 대한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그렇다면 중요한 순서대로 인덱싱된 웹 페이지 목록을 반환합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가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크롤링하도록 사이트 맵을 제출하지 않는 경우 에도 웹 크롤러는 링크된 인덱싱된 사이트의 링크를 따라 웹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크롤러의 예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인기 있는 검색 엔진에는 특정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자체 웹 크롤러가 있습니다. 웹 크롤러 도구는 데스크톱 또는 클라우드 기반일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인덱싱에 사용되는 웹 크롤러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Amazonbot은 Amazon 웹 크롤러이며 Bingbot은 Microsoft의 Bing용 검색 엔진 크롤러입니다. 그리고 DuckDuckBot은 검색 엔진 DuckDuckGo의 크롤러이며 Googlebot은 Google 검색 엔진의 크롤러입니다. 이어서 Yahoo Slurp는 Yahoo 검색 엔진의 크롤러이고 Yandex Bot은 Yandex 검색 엔진의 크롤러입니다. 이러한 웹 크롤러가 SEO에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할 때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웹 사이트를 개선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웹 사이트에 크롤링하기 어려운 오류가 있거나 크롤링할 수 없는 경우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순위가 낮아지거나 자연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웹 페이지에 끊어진 링크나 기타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웹 크롤러 봇이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차단하지 않도록 허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크롤링되지 않는 페이지는 SEO를 높일 수 있는 업데이트된 변경 사항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정기적인 크롤링 및 페이지 업데이트 확인은 특히 시간에 민감한 콘텐츠의 경우 SEO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크롤링과 웹 스크래핑을 비교해보자면 웹 크롤링과 웹 스크래핑 은 쉽게 혼동될 수 있는 두 가지 유사한 개념입니다. 이 둘의 주요 차이점은 웹 크롤링이 웹 페이지를 찾고 인덱싱하는 것이라면 웹 스크래핑은 하나 이상의 웹 페이지에서 찾은 데이터를 추출하는 것입니다. 웹 스크래핑은 허가 없이 다양한 웹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봇을 만드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웹 크롤러는 하이퍼링크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링크를 따라가지만 웹 스크래핑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표적화된 프로세스이며 특정 페이지 이후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 웹 크롤러는 robots.txt 파일을 따라 웹 서버 에 과도한 부담을 주지 않도록 요청을 제한하지만 웹 스크레이퍼는 발생할 수 있는 부담을 무시합니다. 웹 스크래핑은 분석 목적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봇은 웹 스크래핑에 사용할 수 있지만 더 정교한 봇은 인공 지능 을 사용하여 페이지에서 적절한 데이터를 찾고 분석 애플리케이션에서 처리할 올바른 데이터 필드에 복사합니다. AI 웹 스크래핑 기반 사용 사례에는 전자 상거래, 노동 연구, 공급망 분석, 기업 데이터 캡처 및 시장 조사가 포함됩니다. 상용 애플리케이션은 웹 스크래핑을 사용하여 신제품 출시에 대한 감정 분석 을 수행하고, 회사 및 제품에 대한 구조화된 데이터 세트를 선별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통합을 단순화하고 데이터를 예측적으로 수집합니다. 지금까지 웹 크롤러의 작동 방식과 예시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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